본문 바로가기
  • 매주 다양한 책을 읽고 이야기를 나누는,
    여기는 감질클럽입니다.
방송 안내

59. [중백] 달리기를 말할 때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 - 무라카미 하루키

by 감자껍질파이 북클럽 2017. 2. 12.

제목 : 달리기를 말할 때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

저자 : 무라카미 하루키


[1부]  - 듣기

# 모든 면도에는 그 나름의 철학이 있다

# 소설가 무라카미 하루키가 달리는 이유?

# 우리는 모두 무언가를 반복하며 살아가고 있다

# 거기엔 어떤 의미가 있을까?

# 한 남자의 9년 간의 자위 기록 - 빅데이딸


[2부] - 듣기

# 독서를 말할 때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

# 요가를 말할 때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

# 게으름을 말할 때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

# 책톡을 말할 때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


구성 : 중백
토론 : 중백, 고래, 희조
편집 : 중백


댓글